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[개꿈 해몽] 제일 많이 꾸는 강아지 꿈 BEST 20

by ★※●★※●★〓§▒★ㅁ〓§▒★ 2023. 2. 12.
반응형

개꿈 강아지꿈 하면 우리가 흔히 안 좋은 꿈 쓸데없는 꿈으로 비유를 많이 하게 되죠? 하지만 개는 우리에게 굉장히 친숙한 동물이고, 일상생활에 굉장히 밀접해 있는 동물이기도 합니다. 또 사람에게 굉장히 충성스러움을 상징하기도 하죠. 이런 강아지 즉 개꿈을 꾸었다면 상황별로 꿈의 해석이 달라지기도 합니다. 오늘은 무심코 지나칠 수 있는 강아지꿈 개꿈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 

1. 개와 노는 꿈 / 강아지와 노는 꿈

강아지와 노는 꿈은 만약 자신이 기르던 강아지가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하늘에서도 주인을 걱정하는것으로 해석됩니다. 주인과 애착관계가 높을 때 나타나는 꿈으로 자신을 걱정하며 슬퍼하지 말라는 뜻으로도 해석됩니다.

2. 개를 훈련하는 꿈 / 강아지를 훈련하는 꿈

자신의 강아지나 타인의 강아지 모르는 강아지를 훈련시키는 앞으로 꿈을 꾸었다면 무언가 일거리가 늘어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. 또 직장에서는 새로운 직원이 들어와 일이 늘어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것으로 해석됩니다.

3.  개를 부르는 꿈 / 강아지를 부르는 꿈

강아지를 부르는 꿈을 꾸었다면 어떤 일을 해소하기 위해 접대를 해야 한다거나 대접을 해야 막혔던 일이 풀릴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. 주변에 나에게 베풀었으나 챙기지 못한 사람이 있다면 곰곰이 생각해 보세요.

4. 개가 짖는 꿈 / 강아지가 짖는 꿈

아침에 강아지가 짖는 꿈을 보았다면 좋은 기운을 뜻하는 것으로 해석되며, 현재 하고 있는 일이나 일상에서 행운이 따를 수 있을 것으로 해석됩니다. 반면에 저녁에 강아지가 짖는 꿈을 꾸셨다면 반대로 안 좋은 징조로 해석되며, 일을 진행할 때는 신중을 기하고, 주변을 잘 살펴 사고를 예방하는 것이 좋을 것으로 보입니다.

5. 개가 하늘을 보는 꿈 / 강아지가 하늘을 보는 꿈

강아지가 하늘을 보고 있었다면 태몽으로 해석되며, 아이를 준비하거나 아이를 잉태 중이시라면 건강한 아이가 태어날 것을 암시하며, 관의 기운을 타고나 잘 키운다면 충성스러운 관직에서 일하며 이름을 높일 수 있는 아이로 성장할 것입니다.

6. 개를 잃어버리는 꿈 / 강아지를 잃어 버리는 꿈

강아지를 잃어버렸다면 내가 가진 물건 중 사소하던 크던 잃어버리거나 나갈 수 있을 것으로 해석되니, 당분간 주의를 필요로 합니다. 

7. 개와 산책하는 꿈 / 강아지와 산 택하는 꿈

강아지와 산책하는 꿈을 꾸셨다면 애인이 생기거나 결혼할 생태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 평소 보다 옷이나 차림새에 신경을 쓰고, 주변 사람들과 잘 어울린다면 기회가 생길 것으로 생각됩니다. 

8. 개를 목욕시키는 꿈 / 강아지를 목욕시키는 꿈

강아지를 목욕시키는 꿈을 꾸었다면 사귀는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지거나 현재도 좋다면 더 좋아질 수 있을 것으로 해석됩니다. 또 이성과의 관계가 향상하고 궁합이 잘 맞는 애인이 생길 수 있으니 주변을 잘 둘러보세요. 

9. 개를 키우는 꿈 / 강아지를 키우는 꿈

강아지를 키우는 꿈을 꾸었다면 풀리지 않던 일이 풀릴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. 그동안 고민을 많이 했다면 점차적으로 해결될 것이니 마음을 편하게 먹으세요.

10. 개를 품에 안는 꿈 / 강아지를 품에 안는 꿈

인맥이 상승하고 사람과의 관계가 좋아짐으로 사업이나 직장에서 번창할 수 있을 것으로 보입니다. 

11. 개가 위험을 알리는 꿈 / 강아지가 위험을 알리는 꿈

강아지가 어떠한 상황에 위험을 알리는 꿈을 꾸었다면 주인을 지킴이는 강아지의 특성상 나에게 다가오는 안 좋은 일을 떨쳐 내주는 꿈으로 해석됩니다. 또는 어려움에 처해 있거나 난처한 상황이라면 이를 풀어줄 귀인이 다가올 수 있으니 잘 살펴보세요. 그리고 도와준 사람에게 꼭 감사의 마음을 보답하는 것도 잊지 마세요.

12. 여러 마리 개가 짖는 꿈 / 여러마리 강아지가 짖는 꿈

여러마리 강 아직 짖는 꿈을 꾸었다면 구설수에 휘말리거나 사람에게 배신당하거나 뒤통수를 맞을 수 있을 것으로 해석됩니다. 잘하던 못하던 구설에 휘말릴 수 있으니 당분간 최대한 말을 아끼고 조심하며 몸을 사리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.

13. 개가 똥 싸는 꿈 / 강아지가 똥 싸는 꿈

강아지가 똥 싸는 꿈을 꾸었다면 막혔던 일이 술술 풀림을 상징합니다. 어려운 일이 해결되고 재물운이 상승하고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생길 수 있으니 평소보다 조금 더 신경 써서 임한다면 좋을 일이 생길 것 입다.

14. 개가 죽는 꿈 / 강아지가 죽는 꿈

강아지가 죽거나 키우던 강아지가 죽는 꿈을 꾸었다면 현재 고민이 많거나 앞으로 고민거리가 생길 수 있다는 것으로 해석됩니다. 또 주변 사람의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으니 소중한 사람이 있다면 더욱더 챙긴다면 피할 수 있을 것입니다.

15. 개가 싸우는 꿈 / 강아지가 싸우는 꿈

강아지가 싸우는 꿈을 꾸었다면 주변사람 중에 누군가로부터 비난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해석됩니다. 직장이나 가족관계 지인의 싸움이나 이간질에 동참하게 되면 오히려 나에게 화살이 돌아올 수 있으니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.

16. 개가 으르렁대는 꿈 / 강아지가 으르렁 대는 꿈

강아지가 으르렁 대는 꿈을 꾸었다면 나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원성을 살 수도 있는 일이 생길 수 있을 것으로 해석됩니다. 이 경우 가만히 있는 것이 상책이니 대처를 잘하시기 바랍니다.

17. 개가 아픈 꿈 / 강아지가 아픈 꿈

강아지가 아픈 꿈은 자신의 건강에 대한 위험신호입니다. 평소보다 조금 더 자신에 대한 건강관리를 신경 쓰시기 바랍니다.

18. 개한테 물린 꿈 / 강아지한테 물린 꿈

강아지에게 물린 꿈은 재물상승으로 해석되며 물건이나 음식 금전으로 나에게 들어올 수 있음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.

19. 개를 쫒는 꿈 / 강아지를 쫒는 꿈

개를 쫒는 꿈을 꾸었다면 아픈 분이라면 질병이 나에게서 멀어지게 되는 것과 나에게 해가 되는 사람이 주변에서 사라지게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. 

20. 개가 되는 꿈  / 강아지가 되는 꿈

신분이 하락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석됩니다. 직장이나 사업에서 운이 하락할 수 있으니 주변을 더 잘 챙기고 매사에 신중하다면 피해 갈 수 있으니 평소보다 신경 써서 행동하시기 바랍니다.

반응형

댓글